사단법인 한국가수협회 불우이웃돕기 사랑나눔 일일찻집 개최
본문
이 행사의 수익금은 전액 불우이웃과 다문화 한부모 자녀 가정에 기부한다. 현장에서는 국내 기성 가수, 아마추어 가수 무용, 연주자 (베트남 전통 악기연주자 한수아), 다문화 예능인들의 방송 녹화 촬영이 있다.
이 방송은 VNET엄지TV, 42만명 방문 누적 수 한국가수협회 엄지티비 . 네이버 TV, 국내최초 생방송 모바일 판다TV로 일본과 중국, 미국, 베트남, 유럽에 방영되며 전국 언론사에 노출된다.
유튜브 녹화에 참여를 원하는 가수 및 다문화예능인은 한국가수협회 중앙회에 접수하면 된다.
자격은 불우이웃에게 사랑나눔 희망나눔의 동참에 뜻이 있고 후원이든 재능기부든 기여하실 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이 행사를 주최하는 한국가수협회 중앙회 회장 선풍은 “보여주기식의 화려한 켄벤션 행사를 배제하고 눈물과 고난의 이웃 돕기에 소속 회원과 함께 따뜻한 동행을 하고자 한다.”며 , “전년도 2017년 12월 12일 일요일에 성황리에 성료한 사랑나눔 행사에 이어 2018년에도 변치않는 따뜻한 사랑과 우정으로 출연해 주시는 예술인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주최측은 또한 “아낌없는 격려를 해주신 전 정동일 서울시 중구청장, 전 중구 김찬곤 부구청장, 사단법인 대한민국 문화 예술인총연합회 이영식회장, 사무총장 정태민, 글로벌커뮤니티협회 변애련 회장, 중국귀한동포 조명권 총회장, 한국가수협회 무심고문 장상진 고문, (제이엠제이 대표) 한가협 고문 장훈, 용수철 국장, 이연우 국장, 박수진 총장, 최영창 이사, 이 경우 이사, 서지희 부회장, 청리 사무처장, 제강 국장, 이승걸 경기지회장, 김영 양평 지회장, 이수구 동대문 지회장,
김영숙 중국귀한동포 사무총장, 정영걸 한가협부회장, 다문화 예총 회원 과 엄지TV방송 임원 여러분, 한 베 서울자조회 김교식 회장, 한 베 다문화가족 글로벌 가족들께서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이 행사와 공연을 함께 후원 해주시는 단체로는 대한민국 문화 예술인총연합회, 한국 가수협회 중앙회, 다문화 연예예술 총연합회, 글로벌커뮤니티협회, 서울과기대, 미래융합대 예술단 등이다.
문의는 국번없이 1800-6878 상세장소ㆍ서울중구충무로4가125ㅡ3 지하철 3-4호선 충무로역 8번출구 바로 앞기아자동차쪽 지하1층 KTV 노래크럽
관련링크
- http://jkos.kr/?p=1986 668회 연결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